총 게시물 15건, 최근 0 건
   
[2017.02] 실전 미용영어 – (네 일 케 어 편)
글쓴이 : 뷰티라이프 날짜 : 2017-01-23 (월) 10:37 조회 : 401
지상기교수의 PRACTICAL ENGLISH  
실전 미용영어 (네 일 케 어 편)
회 화
(색상 선정)
Nail Artist 매니큐어색은 어떤 색으로 칠해 드릴까요?
Which color would you like?
 
Yang Yang 어떤 색상의 매니큐어가 있죠?
What colors of nail polish do you have?
 
Nail Artist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We have many different colors.
 
Yang Yang , 그렇군요.
Ah, sure.
 
그러면 핑크계열로 하겠습니다.
Then, I’d like pink ,please.
 
(42)
<부연설명>
 
♧【어떤 색으로 칠해 드릴까요?
Which color do you like?
What color of polish do you like?
Please choose a color?
 
Which lipstick do you like?
(어떤 립스틱을 좋아하세요?)
 
What kind of colors do you like?
What color do you prefer?
What color do you favor?
(어떤 색을 좋아 하십니까?)
 
색상관련 영어 표현법
Red [적색, 빨간색, 붉은색]
적자 [in the red]
ex : The Beauty Salon was in the red last year.
(그 미용실은 작년에 적자였다.)
Blue [청색, 파란색, 푸른색]
생뚱맞게, 갑자기[out of the blue]
ex : The decision came out of the blue.
( 그 결정은 갑자기 나오게 되었다.)
Pink [분홍색]
건강할 때[in the pink]
Ex : A healthy diet will keep you in the pink.
(건강한 식단은 네가 건강하도록 유지해 줄 것이다.)
Black [흑색, 검정색]
흑자 [in the black]
The Beauty Salon was in the black last year.
(그 미용실은 작년에 흑자였다.)
 
 
 
 
원고
미용사 및 미용관련학과 학생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탐구 New 2
필자가 체류하고 있는 이곳은 지금 한국의 늦여름 또는 초가을 날씨와 비슷하다. 그래서 한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여행 및 골프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그런데 일반인들과 달리 미용실 원장님들은 단순한 관광이 아닌 치밀한 계획을 세운 후 방문한다. 그들은 미래를 볼 줄 아는 눈이 있다. 며칠 전 지방에서 유명한 미용실의 원장님이 힐링 겸 관광을 위해 오랜만에 해외 나들이 겸 이곳을 찾았다. 그는 관광도 즐기면서 나름대로 비즈니스 계획을 갖고 검토하며 점검하고 있었다. 필자가 지난 몇 년간 이야기했던 부분을 가지고 이제 그 원장님의 개인 상황을 견주어 봤을 때 시기적으로나 세계의 흐름으로 지금이 바로 해외로의 진출 적기라는 것이다. 한국 미용 기술의 성숙함과 맞물려 해외 브랜드가 한국 기술 도입(한국미용 기술자 및 미용 재료 포함)을 원하고 있는 것도 우리 미용의 선진적인 발전이 있었기 때문이다. 6~7년 전부터 필자는 우리 미용의 세계화 구축에 한몫하고 있는 터인데 이제 슬슬 각 지역의 원장님들 사고가 변해 가고 있다. 한국에서의 미용업종으로 성공해서 더욱 브랜드 확장을 위한 해외 진출을 계획하는 미용인도 있을 것이고, 때로는 자녀의 해외 학업 연장 후원을 위해 해외로 이주 계획을 갖는 미용인들도 있다. 또 새로운 세계무대를 향해 재기의 발판을 삼기 위해 해외로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는 미용인들도 있을 것이다. 또한 글로벌적인 미용인이 되고파 세계적인 흐름과 유행을 공부하려는 열성파 미용인들도 있다. 중요한 건 사전에 충분한 준비와 점검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원장님처럼 해외 진출 계획서를 갖고 몸소 현지를 찾아 사전 답사 형식의 준비가 필요하다. 불필요한 실패와 낭패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본적인 공부가 필요한 것이다. 실패를 줄이기 위한 공부만큼 좋은 금전적 보상 대책은 없다. 미래를 위한 사전에 일정한 투자야말로(본인, 개인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투자) 해외에 진출한 후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그래서 필자는 항상 반복 교육 같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이런 이야기는 지속해서 들어도 절대 손해 가는 이야기가 아니다. 돌다리도 두들기고 가라는 옛말이 있듯 다시 한번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확인한 후 실행에 옮기는 길이 어쩌면 더뎌 보이는 것 같지만 이 길이 곧 지름길이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곁에 항상 필자와 같은 멘토가 있지 않은가.
Feel free to ask me, If you have any questions.
(궁금한 사항은 주저하지 말고 언제든지 저에게 문의해주세요.)
Thank you.!!!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nformation 6]
미용관련 대학(고등학교)졸업자를 위한 해외 취업안내 과정
최소 2년 이상의 미용교육을 이수한 사람이나 또는 그 이상의 경력을 소지한 사람을 위한 단기간(3개월 영어회화+미용실기과정)과정으로서 3개월 이수 후 호주 시드니에 취업을 연계하는 과정이다.
, 해외 취업 연계 프로그램인 본 프로그램은 한국 내 미용 관련 학과 (최소 2년이상 교육필자)청년 미용 인재들을 선별하여, 필리핀 카비테 LPU 대학에서 언어(외국어) 교육과 직무 교육 실무교육(OJT) 마친 후 본 대학이 선정한 국가에 취업을 연계해 주는 젊은 청년 미용인을 위한 해외 취업 강화 프로그램 이다. 향후 글로벌 경쟁력을 위해 동남아 및 호주의 개인적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한국 젊은 미용 인력들을 동남아 창업 및 호주 내에 취업을 연계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현재 시행 중인 해외취업, 창업 연수특별 과정프로그램 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skchi@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