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1건, 최근 0 건
 
<THE SEMINAR> 글램팜 세미나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2-06-12 (화) 23:02 조회 : 2770
<THE SEMINAR> 글램팜 세미나 1P
글램팜, 2012 차홍아르더 S/S 트렌드 세미나 성황
(주)언일전자 글램팜은 지난 3월 13일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우수고객 300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2년 차홍아르더 S/S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차홍 원장과 한필수 교육이사, 하민 부원장의 이번 세미나는 차홍아르더 크리에이티브팀의 스타일링 기술 강의와 차홍 원장의 스타 디자이너 되기 등 살롱 마케팅 및 경영에 대한 노하우 공개와 신제품 헤어롤 세팅기 ‘The O’의 신제품 발표도 함께 진행되었다.
에디터 엄정여 자료 제공 글램팜

(주)언일전자 글램팜(대표이사 조옥남)은 지난 3월 13일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2년 차홍아르더 S/S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글램팜 우수고객 3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세미나는 ‘Trend in chungdam 실전 세미나’라는 주제로 차홍아르더의 차홍 원장과 한필수 교육이사, 하민 부원장의 강의가 약 4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차홍아르더 크리에이티브팀의 스타일링 기술 강의와 차홍 원장의 스타 디자이너 되기 등 살롱 마케팅 및 경영에 대한 노하우 공개와 언일전자 글램팜의 영국법인 브랜드 CLOUD NINE의 신제품 헤어롤 세팅기 ‘The O’의 신제품 발표도 함께 이뤄졌다.
‘Lay_girl(소녀처럼 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바람을 스타일링하다)’이라는 컨셉트처럼 블링 웨이브, 제퍼 커트, 퍼피 뱅, 러플 업, 업스타일 등의 기술을 선보여 차홍아르더 크리에이티브 팀만의 특별한 기술을 전수하였고, 업스타일 시 선보인 ‘The O’ 신제품 발표도 열띤 반응 속에 진행되었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글램팜과 스타일러쉬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으며, 현장에서 할인행사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하였다.
차홍아르더 차홍 원장은 “이번 행사는 아르더 크리에이티브팀의 정신, 철학을 대중에게 처음 공개한 세미나로 ‘Trend in chungdam 실전 세미나’란 주제처럼 트렌드의 중심 청담동에 다양한 노하우들을 ‘실전’에서 응용할 수 있도록 담았고, 살롱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실전 세미나란 점에서 만족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차홍 원장은 “촬영을 할 때마다 패션과 메이크업이 주가 되고 사람 인상의 80%를 차지하는 헤어는 서포트의 개념으로 부수적으로 다루는 경우가 많아 속상했다. 그래서 앞으로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도록 하는 게 꿈이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시대를 만들어 나가고 싶다”며 “오늘 세미나는 오늘 배워서 내일 아침에 쓸 수 있는 살롱 테크닉에 포커스를 맞춘 세미나”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시도된 살롱 주체의 ‘실전’ 세미나란 점에서도 좋은 시도였다고 보고 세계적인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과 함께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램팜 국내영업팀의 신예리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트렌드를 이끄는 살롱이 만나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세미나를 만들고 싶었다”며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들에게 살롱에 바로 접목 가능한 실전 기술 세미나를 보여주고 싶었고,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살롱과 코웍하여 살롱에 바로 접목 가능한 실전적인 기술세미나와 살롱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여 고품격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싶다”고 전했다.
글램팜은 앞으로 지방의 고객에게도 이런 유익한 세미나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